볶음라면빵 - ◈ 집에서

더운 오후입니다;; 오늘은 32도까지 올라간다네요 ;ㅅ ;

새벽에 비로긴 태클 당해서 aaa형의 황룡은 마음의 상처를 입고
당분간 빵과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기로 했습니다.


물론 농담이예요 =ㅅ =

만화책이나 애니에서 야끼소바빵이 자주 나오길래 만들어보고 싶었는데
역시나 재료가 여의치 않네요;;



재료는 지난번에 라볶이 하고남은 라면반개, 양배추, 양파, 대파, 베이컨, 양송이, 가쓰오부시,
다진마늘, 간장, 우스터소스, 올리고당, 후추, 카레가루 조금, 마요네즈

긴 핫도그 빵이 집에 없어서 모닝빵을 썼습니다. 작은 모닝빵 위에 라면 올리기 힘들어요;;
이제야 라면 한개를 다 먹었습니다!!



짭짤한 볶음라면과 부드러운 모닝빵이 같이 먹어도 별로 위화감이 없네요.
전에 고로케빵도 괜찮았는데...
볶음라면을 넣은 빵도 나름 괜찮은거 같아요ㅎㅎ


야끼소바 면이랑 소스랑 긴빵을 사다가 다음엔 제대로 야끼소바빵을 만들어봐야 겠어요 'ㅁ ')>

덧글

  • 강우 2010/06/09 12:56 #

    더...더워요 찐감자랑 친구먹어야 할 것 같아요.
    모닝빵에 라면을 올리시는 엄청난 능력을 아... 야끼소바빵도 기대하겠습니다 +_+!
  • 黃龍 2010/06/09 13:00 #

    오늘따라 자주 뵙는 강우님ㅎㅎㅎ
    방에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늦게 잤는데도 할수없이 일어났어요 ;ㅅ ;
    모닝빵에 라면 올리는건 면발을 하나하나 잡아다가 도망가지 못하게 면발끼리 묶으면 됩니다!!
  • 2010/06/09 13:12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黃龍 2010/06/09 13:16 #

    아이고 점심은 드셨나요 ㅠㅠㅠㅠㅠㅠㅠ
    저는 맛집이 아니더라도 나가서 사먹는 분들이 부럽던데요 ;ㅁ ; ㄷ..돈이없...
    저도 맞존경해드리게습;;;
  • 물의숲 2010/06/09 14:54 #

    와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!

    사진을 보니 예전에 식빵 위에 초고추장+국수면 버무린 걸 올려 먹던 남동생이 떠오르네요.
    그때 보고 경악했었는데.. 볶음 라면 올린 모닝빵은 어떨지 한입 먹어보고파요.
  • 黃龍 2010/06/09 21:32 #

    제가 어떤 맛인지 상세히 설명하는 능력이 부족해서... ;ㅅ ;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-
    초고추장에 비빈 국수를 식빵 위에 얹는 것도 신선하네요!! 저도 시도해봐야...
  • osolee 2010/06/09 15:18 #

    더워서 오늘은 낮약속 없이 집에서 빈둥빈둥~
    야키소바빵이라니.. 저도 만화나 애니에서 숱하게 봐왔지만
    먹어본적은 몇 번 없어서.. 땡기네요 ㅠ 근처에 파는 곳 없으려나요 ㅠ
  • 黃龍 2010/06/09 21:36 #

    저는 더운데 여기저기 볼일이 있어서 하루종일 땡볕에 돌아다녔어요 ㅠㅁ ㅠ
    한국에 야끼소바 파는데는 꽤 있던거 같은데 야끼소바빵을 파는곳은 저도 발견 못했어요;
    오리지널 야끼소바빵이 먹어보고 싶은데 언제 한번 일본을 가야겠다는...
  • 카이º 2010/06/09 15:43 #

    헉, 일본에 굳이 안가도 먹을 수 있는 야끼소바빵이겠군요!!

    대단해요 ;ㅅ; 저거 한올한올[?] 올리기 너무 힘들었을텐데!
  • 黃龍 2010/06/09 21:38 #

    야끼소바라기보단 그냥 간장볶음라면빵에 가까울듯...
    근데 의외로 라면 면발이 괜찮네요-

    그리고 한올한올 올렸다는 말을 정말 믿으시는건가요?!!! =ㅁ = ㅎㄷㄷ
  • 고선생 2010/06/09 15:51 #

    뭐 비로그인 태클이야 수없이 받은 저도 그냥 무시하고 지긋이 삭제하는게 최선이던걸요.
    라볶이이긴 한데 야키소바풍이로군요. 맛있겠어요. 야키소바빵이라는게 이런걸 말하는거였구나.. 알고 갑니다 ㅎㅎ
  • 黃龍 2010/06/09 21:39 #

    그렇군요.. 저는 늘상있는 일이 아니었어서 적지않게 충격을... ;ㅅ ;
    간장볶음라면이죠ㅎㅎ 라면답지 않은 맛인데 면에 소스가 잘 베어서 맛있네요. 국물이 별로 없어서 많이 불지도 않구요. 게다가 꼬불거려서 한번 빵 위에 올려놓으면 잘 고정되서 편하게 먹었어요-
  • 홈요리튜나 2010/06/09 16:26 #

    빵과 라면도 예쁘게 재탄생시키실 것 같아요 흐흐: )
  • 黃龍 2010/06/09 21:40 #

    사진찍으면서 색도 모양도 예쁘지않아서 걱정했는데,
    튜나님이 예쁘게 봐주셨네요- 감사합니다 >ㅁ <
  • 재민군 2010/06/09 17:01 #

    오 저 이런거 처음봐요!! 판다면 사먹어보고 싶은데요?!

    모닝빵은 더 구우신건가요? 전 사진만보구 햄버거 번인줄알았어요.ㅎ
  • 黃龍 2010/06/09 21:42 #

    라면 반개 볶았는데 가득 올려서 모닝빵 3개정도 나왔어요. 꽤나 배부르던...
    모닝빵은 반갈라서 늘 팬에 버터녹이고 살짝씩 구워서 써요. 빵도 따뜻해지고 안에 뭐가 들어가든 눅눅함이 덜해서 맛있어지는 느낌이예요 'ㅁ '
  • 하니픽 2010/06/09 17:58 #

    야끼소바빵이라는건 일본 만화나 애니를 통해서 많이 접했는데 볶은라면이 들어간 빵이란건 생각도 못했네요!!! 데리야끼소스가 빵과 잘어울리니 이 빵도 맛날 것 같아요~ 무엇보다 모닝빵 위에 라면을 저렇게 듬뿍 올리신 황룡님의 섬세함!!! 존경합니다~
  • 黃龍 2010/06/09 21:45 #

    원래 좀 긴빵을 수직으로 가르고 거기 안에 야끼소바들이 가득가득 메꿔져서 랩같은걸로 쌓여있죠- 근데 빵도 없고 소바도 없고... 그래서 집에 있는 재료로 흉내만 내봤어요ㅎㅎ
    말씀하신대로 데리야끼소스가 빵과 잘어울리더라구요- 라면자체가 구불구불해서 포크로 한번 말아서 올리니까 좀 낫긴한데 제멋대로 뻗쳐서;;; 신경 좀 썼어요 =ㅅ = ㅎㅎㅎ
  • 하늘의 승냥이 2010/06/09 19:25 #

    뭔가 호화스러운 빵입니다.ㅋㅋㅋㅋ
  • 黃龍 2010/06/09 21:47 #

    라면과 빵이라고 하기엔 들어간 부재료가 너무 많고 단가가 꽤나 되지요 ;ㅁ ;
    그나마 맛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ㅎ
  • 뀨뀨 2010/06/09 20:20 #

    아아~ 특이하네요. ^^
    우스터소스에 베이컨~ 잘 어울리는거같아요!
  • 黃龍 2010/06/09 21:48 #

    라면 반개 남은걸 정석때로 끓여먹을까 하다가 만들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다행이예요 ^-^
    우스터소스 맛이 강해서 간장을 더 많이 넣는 편인데 여기에 카레가루를 조금 넣으니 진한맛이 나는거 같아요-
  • 늄늄시아 2010/06/09 20:55 #


    헉... 문득 일본의 야끼소바빵이 생각나네요 ㅎㅎㅎ
  • 黃龍 2010/06/09 21:49 #

    넵 그걸 흉내낸건데요!!! 아... 안비슷한가요 orz
    일본에 가서 직접 야끼소바빵 좀 먹어보고 싶어요 ;ㅅ ;
  • 후드 2010/06/10 01:59 #

    고로케 만들어주세요 엉엉 ㅠ-ㅠ 아 고로케 먹고싶어요 고로케고로케
    카레고로케 야채고로케 잉잉ㅠㅠㅠ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(<- 나이먹고 왜 이러는지-.-?)
  • 黃龍 2010/06/10 14:15 #

    으앗 이더운 날씨에 고로케만들려면 ㅎㄷㄷㄷ
    전에 감자고로케랑 고로케빵까지 포스팅해서 아마 만들어도 포스팅 안할지도;;;
  • 쩐양 2010/06/10 12:54 #

    테러 한번 당해주시고-_-;;
    덧글 쓸라고 쭉 내렸는데 위에분 께서 고로케;;얘길 하시니
    급 먹고싶네요 저도 신청 합니다..!! 고로케 만들어주세요 ☞☜
  • 黃龍 2010/06/10 14:16 #

    아니 두분이 합심해서;;;
    고로케 포스팅 리퀘주시는 건가요; 아니면 직접 드시고 싶은건가요?!!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